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Blog Article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매장 이름 자체가 영어라서 그냥 구글맵에 영어로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 2' 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1996년부터 있던 마사지샵이고 지점이 2개 있는 듯하다.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의 branch2는 되게 깔끔하고 일단 어둡지 않은 분위기에 밖에서 볼 때부터 호감이 가는 곳. 몸의 심층 근육 조직을 천천히 지압하면서 마사지함으로써 혈액 순환 촉진을 도와준다. 로컬 치앙마이 마사지샵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코로나로 국경이 닫혀 있을 때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가능했을 정도로 한산했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 웰컴드링크와받고싶은 마사지에 대해 물어보는데피해야할 부분이나 특별히 더 원하는 부분강도 등 여러가지를 물어보심.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방문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코모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는 물론 좀처럼 풀리지 않던 근육 뭉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이곳만의 대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스파의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는 1시간이 아닌 75분으로 가성비가 좋다.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전신마사지 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4시 20분쯤에 방문했고, 어차피 선셋을 못 볼 것 같으니 발마사지 먼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그래서 강한 압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마사지 받는 당시에는 만족하지 못했었다. 그런데 나와서 걷는 순간 다리가 가볍게 느껴졌고, 방에 들어가서 보니 붓기도 싹 빠져있었다. 이때 마사지는 강한 힘이 전부는 아니구나 하는 걸 확실히 느꼈다. 구글맵에서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를 보고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Can I reserve the massage today?" 하고 말을 떼시면 됩니다. 유명한 샵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도 있으니 거기서 미리 메뉴를 보시고 인터넷으로 예약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알 수 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링크모음 링크가이드 링크 모음 주소모음

Report this page